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회 이모저모

Home > 시낭송대회 소식 > 대회 이모저모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 서울대회 결과 및 이모저모 영상

재능문화 2017-10-31 15:00:56 조회수 1,132
 
 
27회 재능시낭송대회 서울 예선 '초등부'


크기변환_IMG_9739.JPG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 서울대회 수상자 단체사진]
21일 서울 도곡동 재능빌딩에서 열린 '27회 재능시낭송대회'서울대회에서 상을 받은 참가자들이 성인 수상자들 및 심사위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학생부 본선은 내달 11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재능문화 제공
지난 5 27일 대구에서 막이 올랐던27회 재능시낭송대회(주최 소년한국일보ㆍ재능문화ㆍ한국시인협회)’지역 예선(16) 21일 서울대회를 마지막으로 모두 마무리됐다. 이날 도곡동 재능빌딩 5층 극장에서 열린 서울대회에서는 윤동주 시인의별 헤는 밤을 맑은 목소리로 낭송한 한도윤(봉화 5) 양 등 3명이 최우수상과 우수상 없이 장려상을 품에 안았다. 중ㆍ고등부에서는 류시화 시인의슬픔에게 안부를 묻다를 낭송(합송)한 김지현ㆍ박세라(서울크리스찬고 1) 양이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성인부 최우수상은 이미숙ㆍ최상기 씨가 수상했다.

교육부ㆍ문화체육관광부ㆍ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이 대회의 심사는 허영자(시인), 김성우(명예시인), 지영란(시낭송가) 등 세 분이 맡아 진행했다.

한편, 27회 재능시낭송대회 지역 예선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어린이와 학생은 다음 달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본선 무대에 참가해김수남 시낭송상을 놓고 전국의 최우수상 수상자들과 다시 한 번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성인부 본선은 12 2(예정)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서울대회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초등부 장려 한도윤(봉화 5) 모희수(세솔 6) 정승규(봉화 2)

중ㆍ고등부 우수 채희준(가락고 2) 최유진(서울방송고 1) 장려 권다빈(서울크리스찬고 1) 김준하(크리스찬중 3) 김진영(크리스찬고 1) 윤성민(크리스찬중 3) 주예진(양업고 2)

성인부 우수 김사범 서영철 윤현식 장려 김춘이 방영희 윤기환ㆍ최미숙(합송) 이연 이은장 허연정
서울대회 이모저모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