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회 이모저모

Home > 시낭송대회 소식 > 대회 이모저모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 인천결과

재능문화 2017-09-11 14:33:22 조회수 4,401
 
 27회 재능시낭송대회 인천대회 결과

인천단체사진.png
 [인천대회 참가자 단체사진]


시 낭송을 통해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는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 인천대회에서 귤현초등 4학년 김나경 양이 초등부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나경 양은 2일 인천광역시 여성가족재단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신성적 시인의그 먼 나라를 알으십니까를 맑고 또렷한 목소리로 잘 암송해 인천시교육감상을 품에 안았다.

소년한국일보와 재능문화ㆍ한국시인협회가 공동 주최한 이 대회의 중ㆍ고등부에서는 김혜령(부일여중 3) 양이 김소월 시인의초혼을 낭송해 최우수상(인천시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 심사는 신현림(시인), 김성우(명예시인), 국혜숙(시낭송가) 3분이 맡아 진행했다.

교육부ㆍ문화체육관광부ㆍ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이 대회 인천 예선 최우수상 수상자들은 11월 서울에서 열리는 본선 무대에 참가해김수남 시낭송상을 놓고 다시 한 번 전국의 최우수상 수상자들과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인천대회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초등부 우수 조하연(승학 2) 장려 김도연(동수 1) 김민서(갈월 2) 박소연(마장 1) 이준호(부곡 1)

·고등부 우수 최수민(부일여중 2) 장려 김나영(부일여중 3) 류정아(부일여중 3) 서지현(신흥여중 3) 최준형(재능고 1)

성인부 최우수 조지영 우수 김경남 장려 김광원 김소자 박정란 최영식 한지훈
인천대회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