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뉴스

Home > 시낭송대회 소식 > 공지/뉴스

재능시낭송대회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재능문화 2016-04-20 16:03:40 조회수 7,075
홈페이지 수정.png
 

올해 대회 명칭과 함께 '재능시낭송대회' '재능시낭송협회' 홈페이지가 대대적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재능시낭송대회'(www.jeipoetryrecitation.org) '재능시낭송협회'(association.jeipoetryrecitation.org) 2개의 사이트로 분리되어 운영되며, 각각의 사이트는 성격에 맞게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였고, 효과적인 게시판 구축 등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두 사이트 상호간에 연결되는 메뉴를 통해 대회와 협회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오갈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메뉴가 구성되었습니다. 재능시낭송대회 홈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시낭송대회를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도록 하였고, 재능문화의 다양한 SNS 채널과 친구맺기를 통해 따끈따끈한 시낭송 소식을 손쉽게 접할 수도 있습니다.
 
재능시낭송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협회의 다양한 시낭송 소식을 접할 수 있고, 각 지회별 카페와 연결하여 가까운 지역의 시낭송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시낭송을 사랑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변경사항
1. 기존 : 회원가입을 통한 로그인 후 대회 신청 및 게시글 작성 가능
 변경 : 회원가입 없이 대회 신청 및 게시글 자성 가능
 
2. 기존 : 재능시낭송협회(www.jeipoetryrecitation.org)
변경 : 재능시낭송대회(www.jeipoetryrecitation.org)
재능시낭송협회(association.jeipoetryrecitation.org)